계절 수강취소 글쓴이 2015.06.19. 10:18 876 1 계절 수강 취소 오늘부터 2/3 맞나요?? 월화수목 수업은 아딕 쉅안했는데도 2/3이에요??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겸연쩍은 방동사니 15.06.19. 10:19 오늘부터 계절시작이니... ㅜㅜ 0 0 겸연쩍은 방동사니 댓글 내용 복사 오늘부터 계절시작이니... 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연쩍은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