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한시간씩 공부해서 토익 950!
- 2015.06.19. 15:23
- 3203
토익 950 넘었네요
기분 좋습니다 드디어 토익 졸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트 5,6 정말 못했는데 모의고사 책 한권 사서 일주일에 한세트씩 풀었어요. 월요일에 한세트 풀면 화수목금은 5,6은 빈칸 위주로 다 외웠어요 한페이지씩요. 좀 모자라면 파트 5,6만 되있는거 사서 심심할때 풀고 또 외우고 셤치기전날에 틀린부분만 다시 보면서 복습하고 갔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년쯤 전에 이사준비하느라 바빠서 보름 정도밖에 공부 못했는데 토익 945나왔다고 글 올렸다가
비추 엄청 먹었었는데...
왜 잘한 걸 잘했다고 못 하고 이렇게 배아파 하는지 모르겠네요
글쓰신 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