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벌 달리기 원래 토나오나요??
글쓴이
- 2015.06.20. 09:39
- 2497
진짜 토를 한건 아니지만 거의 그럴뻔했거든요ㅠ
정확히 시간을 재고 한건 아니지만 1분 달리기 3~5분걷기? 정도로 여러번 반복했는데요. 총 25분쯤..
운동끝나고 되돌아가는데 어지럽고 속 답답하고 배아프고 토할것 같더라구요ㅠㅠ
진짜 네발로 기어서 가다시피 했어요... 누워서 한참 쉬니 괜찮아지더군요.
제 체력이 안좋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던건지
원래 인터벌 운동 자체의 성격이 그런건지ㅠㅠ 궁금합니다. 마치 버피테스트처럼..??
정확히 시간을 재고 한건 아니지만 1분 달리기 3~5분걷기? 정도로 여러번 반복했는데요. 총 25분쯤..
운동끝나고 되돌아가는데 어지럽고 속 답답하고 배아프고 토할것 같더라구요ㅠㅠ
진짜 네발로 기어서 가다시피 했어요... 누워서 한참 쉬니 괜찮아지더군요.
제 체력이 안좋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던건지
원래 인터벌 운동 자체의 성격이 그런건지ㅠㅠ 궁금합니다. 마치 버피테스트처럼..??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 갑자기 하면 그럴 수 있어요 ㅋㅋ 전 런닝하다가 코피도 남 ㅎ
0
0
다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금식나무
그렇군요ㅜㅜ 그럼 인터벌은 체력이 좀 오르고 해야겠어요 우선 걷기부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벌 진짜힘들어요 ㅋㅋ 충분히 그러실수있.. 축구하는애들이 하는거니
0
0
피곤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노랑꽃창포
맞네요! 축구할때도 뛰다 걷다 반복하니.. 전 마치 지각하기 전에 급히 뛰다 걷다 하는 기분이었어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달리기 진짜 열심히 할때 자신있어서 했는데 이게또 그냥 달리기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ㅠㅠㅠ
0
0
피곤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버피만 몇 세트해도 토나와요 ㅋㅋ
하물며 인터벌.. 하신다음에 충분히 휴식하시고 이동하셔요
하물며 인터벌.. 하신다음에 충분히 휴식하시고 이동하셔요
0
0
피곤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비름
30분운동하고 30분 쉬었네요 오늘도ㅋㅋㅋ 버피는 진짜 토할까봐 엄두도 안나요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정도했었는데도 항상 사경을 해맸습니다 저는
0
0
치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미국나팔꽃
사경!ㅠㅠㅠㅋㅋㅋㅋ 강도를 높여나가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강도서서히올렸었어요~
1년차쯤됬을때 2분전력질주 3분걷기 이렇게 1시간반복했었어요
처음할때 먹은거 다올리고 그랬었는데ㅎㅎ
1년차쯤됬을때 2분전력질주 3분걷기 이렇게 1시간반복했었어요
처음할때 먹은거 다올리고 그랬었는데ㅎㅎ
0
0
치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프마라톤 뛸정도의 체력이나오더라구요
0
0
치밀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죠짐
0
0
끌려다니는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병아리난초
죠짐에도 빡시게 시키나보네요 전 그냥 밖에서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벌 싸이클이 상당히 짧은거같은데...
0
0
난감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족두리풀
체중감량에 효과적이래서 짧게 전력질주했다가 5분동안은 아주 천천히 걸었거든요.. 그럼 전력질주는 안해도 빠르게 걷기를 더 길게하는게 좋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력질주보다는
천천히 뛰는 걸 10분 걷기 5분을 추천하고싶네요
천천히 뛰는 걸 10분 걷기 5분을 추천하고싶네요
0
0
난감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토나옵니다
0
0
보통의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노루귀
네
0
0
보통의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