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할수잇는알바없나요 ㅠ
글쓴이
- 2015.06.20. 10:14
- 2326
딱 한달만할수있느대 알바가별로없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워터파크?? 그치만 메르스땜에 피하시는게..
0
0
행복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숙박업소, 조선소
0
0
우아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배 상하차
0
0
깔끔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산철쭉
ㅇㄱㄹㅇ 그냥 하고싶을 때 연락하면 100%에 현금당일지급
0
0
끔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강활
그리고 한 새벽 4시쯤에 존나 후회함 와 일당만 아니었어도 당장 뛰쳐나가는데 이러면서
0
0
피로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장미
ㄴㄴ그땐 뭔가 해탈의경지. 7시에작업시작한다치면 9시쯤 첫휴식바로 직전이 헬..아직 8~9시간이 남았다니...
0
0
끔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강활
이때까지 상하차 5번 갔었는데 난 1시에 밥 먹을 때까지는 괜찮더라 근데 3~4시에 뭣같은 의류 우르르 오면 진짜 죽이고 싶음 zishen이었나 개빡치는 놈들..
근데 여기 식물원이었네요
근데 여기 식물원이었네요
0
0
피로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장미
암튼 상하차도 보직을 뭐 받느냐에 따라 다른듯. 첨할때 옐로우캡택배회사에서 서울지역 상하차맡아서 자살각이었는데, 몇일뛰니까 분류로 넘어가고, 일주일쯤하니까 바코드찍는걸로 넘어갔음. 이번학기에 양산현대택배 몇일갔는데 일 많이 안빡세던데...밤샘자체가 힘들어서 몇번 졸았음
0
0
끔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강활
진짜 밤샘자체가 힘든게 제일 큼 대구 로젠 갔을 때 컨베이어 분류 시켜줘서 했는데 내가 김해출신인데 딱 김해 배정받아서 익숙한 곳들 나오니 개편하게 했음
0
0
피로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강활
여자는 안되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대택배 연락해보세요ㅋ 여자분들도 간혹 바코드찍는 라인에 있긴함. 근데 100명가까이 모여서 좀 거칠고 일하시는 여성분도 좀 거칠던데 감당가능하시면 연락
0
0
끔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강활
저도여잔데 끌리네요
거친환경이라는게 텃세?이런건가요???ㅜㅜ
거친환경이라는게 텃세?이런건가요???ㅜㅜ
0
0
발랄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소 강추! 한달 고생하면 한학기 등록금!!
0
0
재미있는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알바를 찾는게 좋을듯요
0
0
빠른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