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신청기간 대략 언제쯤일까요?? 글쓴이 2015.06.20. 10:38 1064 2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가르쳐주셔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미운 나도풍란 15.06.20. 10:46 부전공은 암때나 가능해요 0 0 미운 나도풍란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은 암때나 가능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미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화난 자주달개비 15.06.20. 12:11 대부분 아무때나 가능하지만 아닌 과도 있어요 그 기간이 다 달라서 과사 문의 하는게 빠를거에요 0 0 화난 자주달개비 댓글 내용 복사 대부분 아무때나 가능하지만 아닌 과도 있어요 그 기간이 다 달라서 과사 문의 하는게 빠를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