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택배
글쓴이
- 2015.06.20. 20:09
- 929
진리관 택배 주소 그냥
거기 진리관 주소로 보내면 받을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동호수 적고요ㅋㅋ
0
0
청아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 말대로 동호수 적으셔야 안전해요. 동호수 안적으면 반송한다는 소리를 얼핏 들었어요.(아마 아니겠지만 동호수 적으시는게 확실할 거예요.^^)
0
0
정겨운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질경이
다 동 몇호 누구 이렇게 적어야 한다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