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글쓴이
- 2015.06.20. 20:45
- 921
방학을 맞이해서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은데
영어회화는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
학원을하나다닐까하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회화학원은 그냥좀 놀다오는 기분이었는데 ....
국내에서 영어회화공부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
영어회화는 다들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
학원을하나다닐까하지만 지금까지 경험으로 회화학원은 그냥좀 놀다오는 기분이었는데 ....
국내에서 영어회화공부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