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전과 커트라인
- 2015.06.21. 00:43
- 2922
아그리고 전과지원기회가 딱한번뿐인건가요?
만약넣었다떨어지면 2학년2학기에다시 못 넣는건가요?
주변에 경영전과아시는분 댓글좀 달아주세요ㅜㅠㅡ부탁드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 경영 복전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요?? 앞서 드린 정보가 사실이며 제 생각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과 공부를 하기위해 우리과를 선택해서 경영과는 부차적인 도구일 뿐이죠 ㅎㅎㅎ
그런거 하나하나 사례나 정보 잘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님 마음처럼 저기 전과하고 본과 복전해야지 말만 쉽습니다 님처럼 그렇게 하다가 크게 화 당한 사람 본적 있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전과한분 몇명 본적있습니다 섣불리 하지않아요 말쉽게하는거아닙니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을 목표로 한다면 리스크가 좀 따르더라도 상경계열로 전과하는 게 더 낫습니다.
학과가 자신의 진로에 맞지 않거나 취업이 어려워 보이면 과감하게 전과를 시도해 보는 게 나쁜 게 전혀 아닙니다. 자기 인생은 자기가 살아야지 학과가 결정해 주는 게 아니니까
글쓴이 분 잘 판단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과해서 그 과에서 배우는거나 복전해서 그 과에서 배우는거나 커리큘럼이 같은데 왜 다르게 봐요 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패하면 한번 더 지원하면 되지만 실패하고 다시 지원할때 본과 눈치 좀 보게 된다고 하던데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과 교수님이나 학부생들이 어떻게 볼까요ㅎㅎ....
복전이수학점 전과하고 들어야할 학점도 별 차이없어요 전과 실패의 리스크가 제가 보기엔 더 큰거 같네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짜 지옥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