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조성민쌤 많이 빡센가요?
글쓴이
- 2015.06.21. 10:19
- 2494
수능공부때 영어하고 수능 3등급나오고 그 후 4년간 영어공부 한번도 한적없는 학생입니다
와비엠 조성민 750점반 신청했데 많이 빡셀까요? ㅠㅠ
영어 진짜 못하는것 같아요...
와비엠 조성민 750점반 신청했데 많이 빡셀까요? ㅠㅠ
영어 진짜 못하는것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개강할때 빡세다고 겁주는데 할만해요 쫄거업ㅎ름ㅋㅋㅋ
0
0
발냄새나는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은 안 빡세고 스터디만 빡셈
0
0
촉박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시간에 잡담이 너무 많음 돈이 아까울정도 그걸 스터디로 빡세게 굴리지만 먼가 강사자체는 대충하는느낌이 강함
0
0
어설픈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박달나무
ㄹㅇㅋㅋㅋㅋ 두달째다니면 같은소리 또하고 또하고... 스터디는 추천
0
0
촉촉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선생님이 다 그렇죠~~ 독학 가능하신 점수대면 독학 추천드려요! 솔직히 토익도 퀄리티가 필요한 시험이 아니고 양치기 시험이죠~ 토익 한 달 과외 하고 900넘게 찍게 만드는거 보면 그런 것 같네요. 개인적인 의견 ㅋㅋㅋ
0
0
괴로운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수업 괜찮았어요!
토익 처음할때 그거 들었었는데 LC 푸는 방법 많이 배웠어요.
빡신것도.. 시키기는 많이 시키지만 따로 검사하고 그런게아니라
의지가 있으신만큼 하게 되실거에요!
마치자마자 학원 나서지말고 시키는대로 자습실 가시는거 추천요ㅠ
토익 처음할때 그거 들었었는데 LC 푸는 방법 많이 배웠어요.
빡신것도.. 시키기는 많이 시키지만 따로 검사하고 그런게아니라
의지가 있으신만큼 하게 되실거에요!
마치자마자 학원 나서지말고 시키는대로 자습실 가시는거 추천요ㅠ
0
0
한심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는 걍 갈때마다 오천원씩낸다고 생각하면 맘편하구요 수업은 재밌어요 따라갈만해요~~
0
0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지느러미엉겅퀴
돈을 왜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