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6.21. 12:14
- 1710
.
권한이 없습니다.
매월 20일에 지급되고 있습니다 3월 같은 경우만 예외적으로 31일에 지급되었습니다
0
0
힘쎈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으름
15학번같은 경우엔 학기끝나고 성적나온담에 3.5이상이여아 줘요~ 이분은 신입생이라 물어본거 같네요~
0
0
흐뭇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으름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하 신입생은 학기 단위로 주는군요 프리미어장학생 장학금 같은 경우는 학교 본부에서 처리되는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학교 본부에 학생과나 재무과에 연락해야할 것입니다. 과사와는 상관 없어요
0
0
힘쎈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