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 조건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2015.06.21. 17:51 2051 2 졸업유예를 하려고 하는데 4-2학기만 수료하면 졸업조건이 되지않아도 유예할 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자 동의나물 15.06.21. 18:03 모든 학점 다채운 수료상태로는 안됩니다. 학점 남기고 휴학상태로 두시던지 졸업요건 갖추고 졸업유예 하시던지 해야해요.. 0 0 부자 동의나물 댓글 내용 복사 모든 학점 다채운 수료상태로는 안됩니다. 학점 남기고 휴학상태로 두시던지 졸업요건 갖추고 졸업유예 하시던지 해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자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촉박한 도라지 15.06.21. 18:38 졸업 요건 되어야지 졸업 유예됨 학점도 다 채우고 과목들도 완벽하고 토익도 제출하고 했을때만 가능 0 0 촉박한 도라지 댓글 내용 복사 졸업 요건 되어야지 졸업 유예됨 학점도 다 채우고 과목들도 완벽하고 토익도 제출하고 했을때만 가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박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학점 남기고 휴학상태로 두시던지 졸업요건 갖추고 졸업유예 하시던지 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