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6.22. 08:36
- 105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치밀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갈퀴덩굴
그리고 메리트있어도 자기가 재미없어서 하지 못하면 그만큼 본가를 발휘할 수도 없구요
0
0
치밀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갈퀴덩굴
음.. 그렇겠죠 수능성적도 학점도 하면 되는걸 느끼니 어딜가서 공부적응은 못하겠다는 생각은 못해봤네요..
일단 역학좀 뒤져봐야겠네요 ㅎㅎ 고마워요!
일단 역학좀 뒤져봐야겠네요 ㅎㅎ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수능과목은 모든학문의 기본이고 3년만 하는거지만 지금 전공을 고른다면 앞으로 늙어서 못할때까지 평생 해야해서 ㅇ.. 수능공부를 30년동안 하는 느낌이란..
여튼 ㅎㅇㅌ!!
여튼 ㅎㅇㅌ!!
1
0
치밀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리트가 있고 없고보다는 그냥일단 일선과목으로 기계과 수업 들어보고 자기가 진짜 평생할만한 과목인가 판단해보심이 어떤가요?
암만 메리트있어도 적성안맞으면 불경보듯 핵노잼일텐데 저같으면 평생 그거하라고 살면 지옥같은 삶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