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필독]노트북 가볍고 싼거 추천해주세요!
- 2015.06.22. 10:56
- 2685
30만원대 이하로 살수있는방법없을까요?
중고는 노트북특성상 많이 느릴거같은데 포맷하면 괜찮나요??
컴퓨터고수님들 답변기다립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외 직구해도 30으론 원하는 속도 ㄴ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프트웨어쪽 전문입니다ㅎㅎ
느린게싫다싶으시면 SSD가 기본탑재되어있거나
적당한노트북 물어와서 SSD로 교체해서 쓰심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만원이하는 사시면 100% 후회하십니다
대부분 아톰기반일겁니다.
돈 조금더 보태시거나 그게힘드시면
중고 or 옵션타협하셔야할거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 넷북도 아니고;;
30만원 이하나 그 정도 노트북이라도 전부다 셀러론 수준으로 나오고 돈 좀 추가되면 펜티엄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공이 하드랑 소프트 나뉘는데 소프트라고 단정 지으실 수 없지 않을까요.
프로그래밍 전문이라하시면 이해하겠습니다만
프로그래밍은 소프트 하드 둘다 다루고 있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애들보고 기계잘고치겠네 랑
컴공애들보고 컴퓨터 잘알겠네
이런말을 싫어해서 대변해준거에요~ ㅜㅜ
코딩전문이라할게요 다음부터늖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학과를 자신의 학과만큼 알수는 없으니깐.
잘못된 정보가 있을때 서로서로 알려주면 좋을 것 같아서 ㅋㅋ
ㅎㅇ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치입니다 시무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인강??....ㅎㅎㅎ문서작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인강만보실거아니잖아요ㅎㅎ
내장그래픽이여도 괜찮아보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폭 지정하고 성능은 그렇다치고 보통 여성분들 중히 여기는 무게나 OS탑재여부 중점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퓨터에 자신없다 싶으면 국내 대기업가는게 답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이면 IOS나 안드가 아니고 윈도우태블릿으로 가야죠;;
IOS랑 안드가 얼마나 인강보는데 안좋은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coupang.com/np/products/90722807?eventCategory=PLP&eventLabel=digital_gamedigital_2285_best_10
30까지 보시고 a/s 적당히 부산센터 있는 걸로 생각하시면
http://www.monsterlabs.co.kr/shop/product_detail.html?pd_no=12198
윈도우는 아시는 분한테 깔아달라고 하는게 좋지 않을까해요.
아니면 차라리 윈8.1 사도 되는데 쫌 있으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불법으로 깐 것도 윈10 무료 업글해줘서 정품처럼 쓸 수 있어서 일부러 정품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ㅋ
전부 ssd라서 인강보시는데 쾌적할꺼에요^^
위에 분들 다 무시하시고 위에 2개 중에 선택하세요.
ACER는 센터가 서울에 있어서 택배로 보내고 받고 해야되는데 부산에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어요.
2개 중에 선택하면 무난해요.
제가 한성 11인치 노트북 위에 말한 것 전 단계 쓰는데 인강보는데 전혀 무리없습니다.^^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만원에서 한성이랑 acer 2개가 나은데 a/s 때문에 한성 추천드린거에요.
삼성은 솔직히 타브랜드보다 10~20만원 더 비싼 경향인데 a/s 받기가 편리하고 아무래도 마감이나 완성도가 좋습니다. 그래서 관리만 잘하면 오래써요. 그리고 추천 노트북은 윈8.1 기본이라서 어떻게 보면 아래꺼랑 윈8.1 포함 노트북이라고 한다면 15만원 정도 더 비싸네요.
돈 걱정 없으시고 정말 무지하신 분이시면 삼성꺼 추천드리고 어느 정도 아시면 한성꺼 사셔도 무방할듯...ㅋ
가지고 다니는데 아무 무리없어요.^^
LG에 그램있는데 솔직히 가볍고 좋은데 100만원정도해서 넘 비싼듯..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G, 삼성에서 1.9kg대 60~70만원선이면 그램이랑 아티브 비슷한 수준의 성능 제품 구매가능하심니다.
컴터 사는데 컴공친구분들 찾으시는거 보면 그렇게 컴퓨터에 대한 지식이 없으시다고 생각하여 국산제품 집근처에서 A/S받기 편한 제품 추천해드렸어요.
좀더 컴퓨터 잘다룬다 돈에 여유있다하면 다른 모델들 얼마든지 많습니다.
단순히 인강용이라고하시길래 저정도 제품 추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