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과목 후수과목 질문있어요ㅜ
글쓴이
- 2015.06.22. 10:58
- 1229
제가 후수과목은 성적을 잘받았는데 이 과목의
선수과목 학점이 낮아서 재수강하려구하는데
이 교수님이 F를 엄청잘주셔가지고....
혹시 F받으면 후수과목도 다시들어야하나요?
선수과목 학점이 낮아서 재수강하려구하는데
이 교수님이 F를 엄청잘주셔가지고....
혹시 F받으면 후수과목도 다시들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안일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를 이수 하고 후수 F나왔다는 소린가요?
선수 F면 후수 못듣는데요.
선수 F면 후수 못듣는데요.
0
0
도도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억새
선수 학점이 낮아 재수강 하려는거라면 들어도 상관 없습니다.
0
0
도도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억새
선수 F받는 문제는 과사 확인이 필요해보입니다
0
0
도도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억새
선수 후수 둘다이수했는데
선수과목 학점이 안좋다 라는거 같습니다
선수과목 학점이 안좋다 라는거 같습니다
0
0
안일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F면 후수도 F처리
0
0
예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댑싸리
만약선수f받고 삼수강해서 선수 b받아도
후수는 f인가요?
후수는 f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선수과목의 경우 재수강을 신중하게 결정하셔야합니다. 혹시 선수과목재수강시 F를 받을경우 후수과목도 다시들으시거나 공학인증을 포기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