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활
글쓴이
- 2015.06.22. 15:05
- 926
정기활 월수 9시분반 비쥬얼베이직 오늘 수업 못들어가서그런데요 첫날부터 바로수업하셨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왠만하면 할껄요..?
0
0
행복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이야기를....
0
0
창백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수업개빡인데
0
0
싸늘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개빡일까 ... 저도안갔는데
0
0
깨끗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