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글쓴이
- 2015.06.22. 20:26
- 2030
중앙대나 홍익대 정도면 반수할만 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하죠..ㅋ .. 안그래도 서울쪽으로 입결점점 높아지는추세라 나중가면 차이 더많이날테고 지금도 전체적으로 비교했을 때 차이심한데..
0
0
방구쟁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물박달나무
아 그리고 여기서 답 찾아봤자 안나옵니다.
부산대생들 수두룩하고 현재삶에 만족한사람들이 가득할텐데 당연히 현실부정하더라도 자신들이 좋다고 우기는건 어쩌면 당연할겁니다. 그리고 실제로 대학간 비교도 애매하구요.
하시만 추세가 인서울쪽으로 입결이 상승하는건 사실입니다. 똑똑한 학생들이 자꾸들어오는쪽으로 미래 아웃풋이 더 높아지는건 당연할겁니다. 그래서 중앙대를 추천드려요.
암만 입결대비 아웃풋 높은거 자랑해봤자, 수능 못봐놓곤 어쩌다 운좋게 꿀빠네? 이소리밖에 안듣습니다.
최대한 꿀릴거 없는 대학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학은 평생 남는거니깐요. 님이 직장에 들어가도, 선을 봐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도, 나중에 님 자식도 님이 무슨대학을 나왔나 물어볼테니까요.
부산대생들 수두룩하고 현재삶에 만족한사람들이 가득할텐데 당연히 현실부정하더라도 자신들이 좋다고 우기는건 어쩌면 당연할겁니다. 그리고 실제로 대학간 비교도 애매하구요.
하시만 추세가 인서울쪽으로 입결이 상승하는건 사실입니다. 똑똑한 학생들이 자꾸들어오는쪽으로 미래 아웃풋이 더 높아지는건 당연할겁니다. 그래서 중앙대를 추천드려요.
암만 입결대비 아웃풋 높은거 자랑해봤자, 수능 못봐놓곤 어쩌다 운좋게 꿀빠네? 이소리밖에 안듣습니다.
최대한 꿀릴거 없는 대학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학은 평생 남는거니깐요. 님이 직장에 들어가도, 선을 봐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도, 나중에 님 자식도 님이 무슨대학을 나왔나 물어볼테니까요.
0
0
방구쟁이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물박달나무
입결 떨어지고 국립대 입결이 증가하는 추세지요. 인서울 거품이야 정체된지는 4년정도 접어들었고 불경기가 지속됨에 따라 국립대가 다시 뜨고 있지요. 인서울도 인서울나름
0
0
다부진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문과얘기
1
1
착실한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자금 대출 안받고 갈꺼면 추천합니다. 빚지면 그때부터 인생이 빚에 쫓기기 시작하죠.
근데 홍대는 공대나 미대아니면 쫌 아니지 않나?
나 중대 붙었는데 부대왔는데
근데 홍대는 공대나 미대아니면 쫌 아니지 않나?
나 중대 붙었는데 부대왔는데
0
0
병걸린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과면 고려할만합니다
0
0
교활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ㄴ
0
0
거대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면 오바이고 그냥 비슷하지 않나요??(문과생이라 잘 모르지만) 문과는 음.... 가면 좋은데 좀 애매하긴 함.... 서성한이면 무조건 ㄱㄱ 인데 특히 홍익대는.... 그냥 부산대랑 입결도 비슷하고 인지도는 차라리 부산대가 났지않나요?
0
0
눈부신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돈많으면하세여 ㅋㅋㅋ 서울서 다니면 달에 100은 기본으로 깨질듯. 저희집 8분윈데도 여기 등록금도 부담되던데 ㅠㅠ
0
0
살벌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동홍이면 부산대 있으시고요. 중경외시면 상경계열이면 가도 괜찮다고 보네요. 학교 간판 자체도 중요하지만 졸업 후 취업률을 잘 비교해보세요. 인서울이라고 막연하게 동경하면서 좋아하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인서울도 인서울 나름... 중경외시 경영도 취업 힘든거는 매한가지에요. 건동홍은 갈 가치가 없네요... 제가 서울 토박이인데 경희대 행정붙고도 부산대 왔습니다... 취업을 생각하시길...
0
0
다부진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시장 특히 공기업 시장에서 부산대가 중경외시 다 바릅니다 지방대 쿼터심한 곳은 서성한도 바르고요. 문과 이야기고 메이저 공기업 이야깁니다.
0
0
싸늘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산박하
마이피누보면 너무 입결로 특히 문과 기죽이는 글 많은데 본인만 열심히하면 왠만한 메이저 공기업은 다 가능합니다. 제발 먼저 혼자 기죽고 포기하지만 마세요.
0
0
싸늘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