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자전거타고 등교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22. 20:37
- 1576
자전거 가격대가 좀 되는 자전거...
타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자물쇠 2개랑 cctv앞에 두고 보관할생각인데.
도둑맞지는 않을까요?
도둑맞으면 cctv를 아예 마이피누에 뿌린다던가 그러면 될거같기도 한데...
도둑들이 극성이라...무섭네요
타시는분 계신가요
저는 자물쇠 2개랑 cctv앞에 두고 보관할생각인데.
도둑맞지는 않을까요?
도둑맞으면 cctv를 아예 마이피누에 뿌린다던가 그러면 될거같기도 한데...
도둑들이 극성이라...무섭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 깊숙히 넣어놓으면 분실률은 낮은듯...
0
0
해맑은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거제수나무
근데 건물 안에는 못들어가게 하시는 경비분들이 계셔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범대입니다. 자전거타고 다니다 사망할듯요
0
0
바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복분자딸기
ㅋㅋㅋㅋ..기어맞춰놓고 달리시면 좀 나으실듯 하네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타고 올라가는건 힘들어서 불가능이고
역주변주차장에 세워두면 안전해요
역주변주차장에 세워두면 안전해요
0
0
참혹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수박
넉터옆 주차장같은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전 온천천쪽으로 와서 그옆 공영주차장쪽에 세워두고 버스타요
0
0
참혹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수박
헉..전 타고 올라갈껀데... 공영주차장.. 돈받거나 따로 관리를 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뒤쪽에 보관대 있습니다 거기춫
0
0
못생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상사화
기계관 구석 주차장에 있는 그것말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녀 엔씨 1층 빵집에서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있어요
0
0
못생긴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앞에 보관대는 근처에 사람이 많이 다녀서 잘 안훔쳐가요 ㅎ
0
0
진실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회향
흠....그나마 다행이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공관쪽에 대놓으면 괜찮습니다.
사관절락 필수구요
사관절락 필수구요
0
0
섹시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전거 모델이 뭔가요. 눈에 띄게 비싼게 아니면 달려있는 용품들만 챙기시고 바퀴랑 프레임과 철봉에 잠금하시면 상관없습니다.
0
0
수줍은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