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추천해주세용
글쓴이
- 2015.06.23. 22:37
- 1947
이은진쌤 1개월완성반있던데..어떤가요?
그리고 다들 데이비드한이랑 조성민쌤들만 추천하시던데
이유가있나용..???
그리고 다들 데이비드한이랑 조성민쌤들만 추천하시던데
이유가있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일등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홍단풍
몇점대세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850점이용
0
0
일등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홍단풍
전 한번도ㅜㅜㅜ안해봐서 500점대 나올것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한번도 토익시험 안쳐봐서ㅋㅋㅋ
근데 그냥 850했어요ㅋㅋ카운터에서 어려우면 반 바꿔준다던데..어려워도 그냥 할생각입니다ㅋㅋ
근데 그냥 850했어요ㅋㅋ카운터에서 어려우면 반 바꿔준다던데..어려워도 그냥 할생각입니다ㅋㅋ
0
0
일등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홍단풍
그렇구나ㅋㅋ우리 열심해서 목표를 이룹시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초중급은 조성민쌤이라고 들은기억이...
0
0
불쌍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비수수
낼 조성민쌤꺼 결제하려구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데이비드쌤도 좋긴 좋다고 들었어요
고득점하시길...
고득점하시길...
0
0
불쌍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비수수
ㅎㅎ감사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래에 검색해보니까 데이비드 샘 평이 너무 안좋네요.
수업들으면 안될것 같은데..
수업들으면 안될것 같은데..
0
0
가벼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동자꽃
그런말없던데요? 어디에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 검색창에 ybm하고 토익으로 검색해봤는데 데이비드에 관한 답글에서 마이피누에 알바풀어 광고하고, 바이럴마케팅, 비추 이런글들 있던데요. 그리고 주위에서도 그런 애기들 많이하더라구요.
0
0
가벼운 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동자꽃
ㅋㅋㅋ아 어그로글이요? 봤어요 뭐 사람마다 다른거니까ㅋㅋ 전 그냥 조성민쌤꺼 들을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분 무슨 근거로..?구러시는지 데빗쌤 진짜 학생관리도 잘해주시고 원론적인부뷴까지 다 잡아주시든데요?ㅋㅋ 전 수강생으로 강추합니다
0
0
조용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나 데이빗한 수업듣는데 난좋은뎅.....
쉅이랑 별개로 스터디도 관리해쥼. 자료도 다 제공하고..
쉅이랑 별개로 스터디도 관리해쥼. 자료도 다 제공하고..
0
0
청아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인기강사라 데이빗으로 정했어요. 데이빗들읍시다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