놋열 인터넷연결이요!
글쓴이
- 2015.06.24. 01:15
- 1107
노트북열람실 학교와이파이도 잘 잡히나요?
제가 처음가는거라 잘 몰라서요ㅠ
랜선을 따로챙겨가야하나요????
제가 처음가는거라 잘 몰라서요ㅠ
랜선을 따로챙겨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랜선챙기시는게 좋아요
0
0
멍청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와이파이 진짜 잘 안 잡혀요 ㅜ 랜선 챙기는게 속편함
0
0
찬란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꼭두서니
제가 놋열은 이용안봐서 그런데 랜선이 각 자리마다 배치되어있는 것이 아닌건가요??ㅠㅠ
당연히 그런건줄 알았는데...
당연히 그런건줄 알았는데...
0
0
조용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참꽃마리
랜선 꽂는 거만 있지 선 자체는 없어요 랜선 안 챙겨가면 낭패임 ㅎ;
0
0
찬란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ㅜ 감사합니당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