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과경제
글쓴이
- 2015.06.24. 18:18
- 940
한성일교수님 시험 어떻게 내시나요?
서술형인가요? 아니면 객관식인가요?
서술형인가요? 아니면 객관식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경 a+
0
0
괴로운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관식 단답형 있고, 객관식 이에요
0
0
유쾌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퀴즈가 상당 부분 차지하는 것 같네요
0
0
유쾌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