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무역학원론 후기들어봅시다
글쓴이
- 2015.06.24. 19:42
- 1852
저 듣고 있는데 여러분 어때요?
그리고 책 끝까지 안사고 시험 벼락치기로 PDF파일만 보실 학우분들도 있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인 것 같은데..... 커리큘럼도 본 강의계획서랑은 다르게 너무x100 기초지식...
(인코텀즈는 대체 왜 빠진건지..기본아닌가 무역학원론에서..?)
교수님 그리고 재밋고 똑똑한 것 같아 보이지만.. 설명 못하심 목소리만 우렁차심..
이리저리 왔다갔다..... 고등학교 수준 수업...;
(은근히 일찍 마치는걸 우리를 위하는 척 하지만, 교수님 알고보면 계단으로 젤 빨리 주차장으로 차타러 감ㅋㅋㅋ)
근데 놀란건 수업시간에 나빼고 다 초롱초롱...ㅋㅋㅋㅋㅋㅋㅋ
나만잠만보.
여튼 제 개인 생각이에요.
듣고계신분, 이 수업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W를 띠우세요 다른사람들 입장 신경써가면서까지 강의평가하고 집중잘하고있는 나머지사람들도 피해볼거같은데
5
0
참혹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꽃다지
ㅋㅋㅋ 진짜 맞는듯 ㅋㅋㅋ
0
0
포근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누구시죠?
0
0
방구쟁이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제우강사님 이제 안하시나ㅋ
0
0
한심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