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기술활용 글쓴이 2015.06.25. 18:19 839 1 정기활 S면 학점계산기로 계산할 때 A+로 계산하면 되는거에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인동 15.06.25. 18:23 아뇨 그거계산안돼요 0 0 바보 인동 댓글 내용 복사 아뇨 그거계산안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