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될까요?ㅠㅠㅠㅠㅠ

글쓴이
  • 2015.06.25. 19:28
  • 2430

이번에 완전망해가지고 평점은 3.4??3.5 이정도되는데


그과 과목수업 2개 들은건 비제로 비쁠이라서여ㅠㅠ



아 될까요ㅠㅠㅠㅠㅠ 자연대로 할려구하는데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건방진 담쟁이덩굴 15.06.25. 19:32
자연대는 좀 관대하던데요 될거에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32
건방진 담쟁이덩굴
ㅠㅠㅠ생물 3과 중에 하나로 전과하고 싶어서요ㅠㅠㅠ
고민고민이네요ㅠㅠㅠㅠ
0 0
건방진 담쟁이덩굴 15.06.25. 19:35
글쓴이
생물 3과면 제 후배도 생각보다 낮은 학점으로 전과 성공했어요
일단 신청하시고 고생하셨으니까 좀 쉬셔도 괜찮아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36
건방진 담쟁이덩굴
감사합니다ㅠㅠㅠ
그런데 제가 전공필수도 하나 더 들었는데 생각보다 점수 가 안나와서
전과 기록지??에 안적으려고 하는데 그래도 될까요??ㅠㅠ
0 0
건방진 담쟁이덩굴 15.06.25. 19:37
글쓴이
사실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과목을 많이 들어서 그만큼 관심많은것을 표현하는게 이점인지
성적 괜찮은건지... 혹시 주위 선배나 동기있으면 경험자들에게 물어보는게 더 확실할 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38
건방진 담쟁이덩굴
넹넹!! 감사합니당ㅠㅠ
to도 좀 많이 났으면 좋겠네용ㅠ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41
글쓴이
에 그건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건 허위성적을 적는거예요~~
0 0
귀여운 꽈리 15.06.25. 19:42
교활한 우단동자꽃
엥 그게 허위성적이에요? 흠 저같은경우는 20학점 꽉채워들었는데.. 다적어야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42
교활한 우단동자꽃
아ㅠㅠㅠ그럼 수강한 과목은 모두 적어야 하나요??ㅠㅠ
생각보다 점수가 많이 안나와서 영향을 끼칠 것 같기도하고
이미 2과목을 수강한상태라 적지 않으려고 했는데ㅠ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43
글쓴이
에그럼 전과 하는 학과 성적에서 그걸 임의로 빼고 성벅기입하려하셨다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45
교활한 우단동자꽃
ㅠㅠㅠ생각보다 안나와가지구요ㅠㅠㅠㅠ
수강한 그 과 과목은 모두 기록해야 하는군요ㅠㅠ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48
글쓴이
그렇게 하면3학년1힉기끝나고 전과 목표로해서 10괴목듣고 에이쁠나온거 2개 기입할수있는걸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51
교활한 우단동자꽃
아ㅠㅠ 그렇겠네용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용ㅎㅎ
혹시 전과경험자 이신가요??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52
글쓴이
저도 이번에 전과 신청하려는사람입니다ㅎㅎ같이 성공했으면좋겠네요 과사에 전화해보니 성적만이아니라
다른 여러가지들을 더중요하게 본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화이팅합시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53
교활한 우단동자꽃
그렇군용ㅎㅎ 그럼 혹시전과 지원서에 있는 보증인 란에는 뭐라고 기입해야 하는지 혹시 아시나요ㅠ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54
글쓴이
저는 저희 담당교수님께부탁하려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58
교활한 우단동자꽃
아ㅎㅎ 그렇군용ㅎㅎ
그럼 지도교수님께 미리 연락드리고 찾아 뵈야 하는 거겠죠?
조금 예민한 사안이라 뭐라고 말씀드려야할지ㅠ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20:01
글쓴이
흐음 저는전과하려는거 이미알고계시고 응원래주고 계셔서 말씀편하게드릴수있는데 님은 어떤상황이신지몰라서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20:02
교활한 우단동자꽃
전과말씀은 드린적이 없어서요ㅠㅠ
조교님께 사인 받는건 괜찮을까요..?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20:04
글쓴이
흐음 그건 과사에한번전화해보시는게 저보다 정확할것같아요 궁금한거 쫙정리하셔서 한번 과사에 다여쭤보심이ㅎㅎ전 친절히알려주시던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20:05
교활한 우단동자꽃
ㅎㅎ그래야겠네용ㅎㅎ 감사합니당ㅎㅎ
0 0
귀여운 꽈리 15.06.25. 19:55
교활한 우단동자꽃
잉 어디과이시길래 기계는 줄세우기인데...흠
0 0
교활한 우단동자꽃 15.06.25. 19:55
귀여운 꽈리
기계아닙니다ㅎㅎ과마다 다른가보네요
0 0
귀여운 꽈리 15.06.25. 19:57
교활한 우단동자꽃
아하 그렇군요 전과하시길 빌어요~
0 0
허약한 흰씀바귀 15.06.26. 01:11
글쓴이
생물3과 다니는 한사람인데...
도저히 저는 우리과를 오는지 이해가 안되무니다...
밀캠이시면 오세요 아니면 제발오지마세요 ㅠ
취업 젼나 안되요 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6. 08:57
허약한 흰씀바귀
그렇게 안되나요ㅠㅠ
좋아하는 분야라서 전과 하려고 하는건뎅ㅠㅠ
0 0
귀여운 꽈리 15.06.25. 19:32
자연대면 가능할지도..?
0 0
글쓴이 글쓴이 15.06.25. 19:33
귀여운 꽈리
ㅠㅠㅠㅠ고민되네용ㅠ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