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피누어님들 제가 돼지인건가요?
글쓴이
- 2015.06.26. 00:16
- 1707
ㅠㅠ 답정너는 아니고
요즘 보세옷들이 너...무...작은거 같아서....
티는 뭐 그렇다치고(티는 또 요즘 어벙벙한게 유행인거같아효.ㅠㅠ소매 7부정도)
바지는 그나마 탈의실 있는곳에서는 입다가 윽..!!
하고 반도 안들어가서 벗어놓네요...........ㅎㅎ............
제가 돼지소리 듣진않는데(상처받을까봐 말하지않는건가효..?)
유니클로에서 레깅스팬츠라고 스판좋은 청바지 있죠
그건 22인치부터 30인친가까지 나오는데
그 청바지 사입을땐 24입거든요ㅠ
(유니클로가 사이즈가 병맛이라 보통 자기사이즈보다 2~3인치 정도 작게 입어보는게 맞아요)
근데 인터넷으로 사면 28인치도 진짜 왜케 쪼꼬만ㄱㅓ죠...또르르...
허벅지 반쯤까지 걸치다가 포기해여 ㅎㅎ....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 인터넷에선 바지를 사지않아요 솔직히 살뺀다해도 골격이란게 있는건데 대체 얼마나 마른애들을 기준잡고 만든건지. 치마는 입을만한데 바지는 무조건 특히 긴바지는 반드시 오프라인에서 구함ㅡ.ㅡ
0
0
코피나는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삼백초
그거를 입는 사람이 있으니까 파는거겠지효ㅠㅠ.. 인터넷으로 살까 하다가 보세매장가서 입어보고 인터넷으로 안사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기중에 긴바지도 진짜 거리낌없이 맘대로 척척 사입는 친구 한명 있는데 진짜 말랐어요 군살 한개도 없고 키도 별로 안크고 뼈도 얇고.. 전 키가 커서 탈락이네요. 여튼 질적으로도 오프라인이 더 나으니까 걍 오프에서 사요 인터넷으로 사니까 박음질 맘에 안드는거 꽤 오던데
0
0
코피나는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삼백초
헝헝 사실 오프도 보세는 진짜 사이즈 가늠이 잘안되요..ㅠㅠ 탈의식에서 윽!할때가 많네요ㅋㅋㅋㅋㅋㅋ 브랜드 기준이랑 아예다른듯....................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네 쪼대로 막 만들겠죠ㅋㅋㅋㅋ 전 보세에서 고를땐 사이즈 몇 이렇게 찾는게 아니라 눈으로 보고 길이 대보고 골라요
0
0
코피나는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게스 씨위 자라 23 입고
인터넷 보세는 26 입어용
인터넷 보세가 좀 타잇하고 잘 늘어나고 그런듯?ㅠ
게스 씨위 자라 23 입고
인터넷 보세는 26 입어용
인터넷 보세가 좀 타잇하고 잘 늘어나고 그런듯?ㅠ
0
0
유별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세 옷 사이즈 진짜 이상한거 같애요.. 저는 유니클로 스키니진 26입어도 우굴쭈굴 남는데 보세는 28도 낑낑입어야 겨우 들어가요
0
0
점잖은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