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프린키피아 성적 잘나오셨나요?
글쓴이
- 2015.06.26. 07:57
- 1654
성적받기 쉬운 과목이라 들었는데 생각보다 성적이 별로네요ㅠㅜ혹시 중간/기말 어떻게 치셨고 성적 얼마나 나오셨는지 알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큰앵초
ㅠㅠㅠㅠ 중간 46
기말은 앞부분 시험범위 아닌거 빼고 다 썼는데ㅜ
B+ ㅜㅜㅜㅜㅜ
기말은 앞부분 시험범위 아닌거 빼고 다 썼는데ㅜ
B+ ㅜㅜㅜㅜㅜ
0
0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간53 기말123번은 절반이상씀 나머지는 다씀 에이쁠
0
0
깜찍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비쁠...ㅎ
중간ㅋㅋㅋㅋ 평균나와서 글쿠낭....으엑
중간ㅋㅋㅋㅋ 평균나와서 글쿠낭....으엑
0
0
민망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고로 중간평균은 36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