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미입력인거 오늘 안뜰 수도 있나요??
글쓴이
- 2015.06.26. 08:59
- 1408
어제 안뜬건 이해하겠는데 오늘이 원래 성적 뜨는 날이니까 다 뜨는 거 아니에요??
혹시 안뜰 수도 있어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마다달라요 ㅎㅎ 시간이 지나면 다뜨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0
0
배고픈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정기간 끝날때까지 미입력인 경우도 겪어봤습니다
0
0
꾸준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술패랭이꽃
그럼 그건 어떻게 되요ㅋㅋㅋㅋ
0
0
점잖은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