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학점 계산
글쓴이
- 2015.06.26. 09:05
- 1692
F처음이라 그런데
학점 계산할때 F는 안들어가는건가요?
네이버 학점계산기는 그렇게 계산하네요ㅠㅠ
국가장학금 성적 산출할때 f학점은 안들어간
학점으로 하는건가요??
학점 계산할때 F는 안들어가는건가요?
네이버 학점계산기는 그렇게 계산하네요ㅠㅠ
국가장학금 성적 산출할때 f학점은 안들어간
학점으로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들어갑니다
0
0
창백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요 4.5점만점중 0점으로
0
0
운좋은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망했네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