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생 버프덕좀 보셨나요?
글쓴이
- 2015.06.26. 09:22
- 1477
전 봤네요ㅎㅎㅎㅎㅎ
개망한줄만 알았던 시험들에서 a를 볼 줄이야..
처음 4점 넘어봤네요ㅋㅋㅋㅋ
개망한줄만 알았던 시험들에서 a를 볼 줄이야..
처음 4점 넘어봤네요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공대 4점 넘겼어요! 거의 1점 올랐어요 이번에!
0
0
미운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원래 평점 보다 0.7정도 높은 점수를 받음..
0
0
참혹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전 2.3 복학후 4.3이상 유지중
0
0
잉여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