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납치당하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26. 09:48
- 2153
제가 생각했던 거랑 성적이 너무 안나와서
혹시나 과제 제출물이 모이는 과정에서 없어진 건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ㅜㅠㅠㅠ ㅠㅠㅠㅠ
과제물을 냈는데도 없어진 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결국 책임지는 사람 없었어요... 증명이 안돼서...
0
0
행복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0퍼 들어가는 과제가 미제출로 돼서 b제로였는데 성적정정해서 a플로 올렸습니다. 교수님께 문의해보세요
0
0
착실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교수가 과제메일안읽은적도있어요 황당햇음 무역영어해석과제미친듯이햇는데 절대안읽고 이미성적나오고ㅋㅋ
0
0
보통의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