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글쓴이 2015.06.26. 10:53 1912 1 성적미입력은 대체 언제 해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설픈 참꽃마리 15.06.26. 11:09 저는 성적미입력인 과목... 메일로 과제내라해놓고선 아직 확인도 아직 안하심ㅋㅋㅋㅋㅜㅜ 0 0 어설픈 참꽃마리 댓글 내용 복사 저는 성적미입력인 과목... 메일로 과제내라해놓고선 아직 확인도 아직 안하심ㅋㅋㅋㅋ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설픈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