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장학금..?
글쓴이
- 2015.06.26. 11:25
- 2209
성적장학금은 어떤때에 주는거에요?
저번학기에 과탑했는데 국장전액이 나와버려서 성적장학금으로 전환안되고 걍 국장주던뎀;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좋을때요
0
0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저때성적4.5였는데 왜전환안된건지 알려면 과사에 전화가 답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외부장학금있으면 당연히 그거부터 주겠죠
최대한 많은 사람이 장학금 받으면 좋으니까요
성적이 높은사람이 외부장학금받으면 그걸 받는거고
성적장학금은 받는자격되지만 다음 사람에게 넘어가는거죠
외부장학금 없는 사람에게 교내 장학금으로 기회를 주는것
최대한 많은 사람이 장학금 받으면 좋으니까요
성적이 높은사람이 외부장학금받으면 그걸 받는거고
성적장학금은 받는자격되지만 다음 사람에게 넘어가는거죠
외부장학금 없는 사람에게 교내 장학금으로 기회를 주는것
0
0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흠야 그렇군요..답변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리고 꼭 성적장학금 받을 필요있나요
전액이면 됐지^^!
전액이면 됐지^^!
0
0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하핳ㅎ맞는말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성적장학금 받고싶은데
전액으로 외부장학금 나와서
뭐 그냥 상관안하고 살고있어요
전액에 만족ㅋㅋ
전액으로 외부장학금 나와서
뭐 그냥 상관안하고 살고있어요
전액에 만족ㅋㅋ
0
0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듣고보니정말맞는말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아쉬워하지마시고
그냥 계속 열공하세요ㅎㅎ
학점은 기록에 남으니ㅎㅎ
아쉬워하지마시고
그냥 계속 열공하세요ㅎㅎ
학점은 기록에 남으니ㅎㅎ
0
0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연잎꿩의다리
네네 님도열공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