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지확인하러가면 어떤가여??
글쓴이
- 2015.06.26. 11:50
- 1738
학교다니면서 한번도 시험지확인하러간적없는데 나름 문제도많이풀고 수업1보다 수업2를 더 문제잘푼거같은데
성적은 더떨어져서 점수랑 평균점수라도 확인해보고싶은데 가면 교수님 말하시는거나 기분은 어떠신가여??
시험지를 봤더니 점수가 평균보다 낮다 이럴수도있기에... 혹시 쪽팔릴려나여...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치밀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의 정당한 권리입니다
0
0
멍청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권위적인 교수님이라면 "내가 채점한걸 못믿나?" 아니면 왜 내 채점기준에 의심을 품지 이런 생각 하실수도 있을거 같아요 근데 본인이 답답하면 가는게 낫죠 뭐 간다고 해서 성적이 올라가거나 낮아지거나 하지는 않을듯 해요
0
0
어리석은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딱히 좋아하시진 않아요 근데 뭐 어쩝니까.. 님은 점수가달렸는데
0
0
허약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 점수 확인하고, 뭐 틀렸나 보러오는게
더 열정있는 학생처럼 보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