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제 메일보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6.26. 17:51
- 751
성적확인때문에 메일 드렸는데
아직 안 읽으셨네요ㅜㅜ
아무리 생각해도 제 예상이랑 성적이 많이 다르게나왔거든요
제목에 성적 관련 글이라는말을 안 넣어서 그런가...
아직 안 읽으셨네요ㅜㅜ
아무리 생각해도 제 예상이랑 성적이 많이 다르게나왔거든요
제목에 성적 관련 글이라는말을 안 넣어서 그런가...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a는 주실줄 알았지만 b+ 주셨네요. 걍 수긍하렵니다
0
0
엄격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비쁠에 그냥 수긍요...
0
0
꾸준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일 안보냈는데 비쁠에서 에이제로로 올라갔어요
0
0
날렵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