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에서 에이제로로 가신분들있나요??
글쓴이
- 2015.06.26. 19:07
- 3921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 누군가는 내려와야하는데요??
0
0
큰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꽉안채워놓고고민하는경우는있어요 극히드물지만
0
0
어두운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영 비제로에서 에이제로 되보고 창글 씨쁠에서 비쁠되봤어요
0
0
예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메타세쿼이아
ㄷㄷ 비제로에서 에이제로는 답안오류났던거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답안오류 그런건 모르겠고 솔직히 수업참여도 그 분반에서 저랑 친구가 거의다하고 과제도 에이였고 시험도 꽤나 봤는데 비제로 줬길래 너무 화나서 메일보냈었는데 답장없다가 마지막날 바꿔주시더라구요 창글은 가만히 있었는데 알아서 바꿔주셨어요
0
0
예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메타세쿼이아
교수님한테 메일쓰셧어요???저도 씨쁠인데 이거 도저히 납득이 안가서요
0
0
날렵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쥐오줌풀
그런건 일단 메일보내보세요! 그 교수님이 메일보내는걸 정말 싫어하시는 분이 아니시라면요...
0
0
예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에이제로에서 에이쁠로 간적있었는뎅 교양이라///
0
0
가벼운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퍼센트 남아서 A로 올라간적 있어요!
0
0
쌀쌀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피소스테기아
와 ㅎㅎ 혹시 직접 메일이나 찾아가서 물으셨나요?? 아니면 정정기간끝나고 교수님이 그냥 올려주신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메일로 점수가 얼마인지만 여쭤봤는데
답장으로 퍼센트남아서 올렸다고와서 깜짝놀랐어요ㅋㅋ
답장으로 퍼센트남아서 올렸다고와서 깜짝놀랐어요ㅋㅋ
0
0
쌀쌀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