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 중등교사
글쓴이
- 2015.06.26. 21:54
- 2495
제목그대로입니다..
여러분들이 교사를하게된다면
초등교사와 중고등교사중 멀하고싶으세요?ㅠ
아무래도 인생이달린문제다보니 심각히고민되네요...
진지하게 이유도같이부탁드려용
또남자가초등교사하면 좀그런가요?ㅠ
제가 15학번이고 교대가고싶었는데
성적이안되서 사범대에왔는데
둘다좋은데 고민되네요..
저도적성을모르겠어요ㅠ
근데중등은통제하기 어려울거같기두하고..
여러분들이 교사를하게된다면
초등교사와 중고등교사중 멀하고싶으세요?ㅠ
아무래도 인생이달린문제다보니 심각히고민되네요...
진지하게 이유도같이부탁드려용
또남자가초등교사하면 좀그런가요?ㅠ
제가 15학번이고 교대가고싶었는데
성적이안되서 사범대에왔는데
둘다좋은데 고민되네요..
저도적성을모르겠어요ㅠ
근데중등은통제하기 어려울거같기두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고등교사는 선택지에 없는건가여
0
0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중등이 중고등포함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담 고등학교 추천이요
솔직히 초등교사가 방학같은거 쉬는날은 많아도
어린애들 통솔하고 하는게 진짜 힘들것같습니다.
이래저래 책임지게 될 일도 많을 거 같고..
솔직히 초등교사가 방학같은거 쉬는날은 많아도
어린애들 통솔하고 하는게 진짜 힘들것같습니다.
이래저래 책임지게 될 일도 많을 거 같고..
0
0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혹시 모르시고 질문하셨다면, 중등교사 카테고리에 고등학교 교사가 들어갑니다.
중학교 교사나 고등학교 교사는 임용시 따로 구분되는게 아니고 순환근무하는거에요.
그리고 초등학교 교사나 중등학교 교사나 임금체계는 똑같고 초등교사가 이유없이 더 적게 받고 그런거 없습니다.
중학교 교사나 고등학교 교사는 임용시 따로 구분되는게 아니고 순환근무하는거에요.
그리고 초등학교 교사나 중등학교 교사나 임금체계는 똑같고 초등교사가 이유없이 더 적게 받고 그런거 없습니다.
0
0
무심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꿩의바람꽃
그렇군여 감사합니다~ㅎㅎ
0
0
흐뭇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면 그대로 여자면 교대 가
0
0
까다로운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초등교사면 별로인건 아닌 거 같아요 ㅎㅎ 제 친구는 교대다니면서 준비 잘하고 있어요! 아이들도 남자선생님 별로 없다보니 좋아하구요 ㅎㅎ 근데 중등 초등은 아무래도 지도하는데에 차이가 있으니까 자기한테 더 잘 맞을 것 같은 쪽으로 나가세요. 예를들면 초등학교는 다양한 과목을 가르쳐야 하고 아이들도 어려서 특히 저학년을 맡으면 선생님의 역할뿐만아니라 다른 것들을 도와줘야 하겠죠 1학년학생 담임맡은 분들이 보육교사같다고 말할정도로요 ㅎㅎ 중등은 어느정도 과목에 전문성을 가지고 가르칠 수 있겠죠. 학생들의 진로에도 많이 신경을 써야할거구요ㅎㅎ 잘 생각하셔서 좋은 교사가 되셨으먄 좋겠어요~^^
0
0
미운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초등교사되면 여자교사들 짐꾼됩니다
0
0
처절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도 교대 갔어요. 근데 적성에 잘 맞고 진짜 잘지내더라구요. 저도 사범대 생인데, 글쓴이 분이 어떤 과인지에 따라 달라질 거라고 생각해요 이 결정이. 임용을 잘 뽑는 곳이라면, 교대도 요새 뽑는 인원이 많이 감축되서 별 차이가 없을꺼예요!
그치만 진짜 전국에 몇명 안뽑는 과라면 교대로 다시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치만 진짜 전국에 몇명 안뽑는 과라면 교대로 다시 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0
0
창백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