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 볼거리 추천해주세요ㅜㅜ
글쓴이
- 2015.06.26. 21:54
- 1811
친구랑 둘이 후쿠오카 가기로 했어요
기간은 4박5일인데 혹시 강추 맛집이나 볼거리있음 꼭 추천부탁드립니다
복받으세요~~
기간은 4박5일인데 혹시 강추 맛집이나 볼거리있음 꼭 추천부탁드립니다
복받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가려고 알아봤었는데, 디저트류좋아하시면 B-speak 비스퀴드셔보시고, 스톤에구워먹는 함바그도 원조니까 드셔보세요! 라멘도 유명하고 명란으로 만든 요리들도 유명해요. 그리고 캐널시티쪽이 번화가라 쇼핑하기 좋아요. 나카스쪽은 이자까야도 유명하고, 한국인교포가 운영하는곳도 있어서 찾아보고 가시면 편하실거에요. 그리고 후쿠오카안에서 4박5일은 너무 길고 하루는 통채로 유후인에서 온천즐기는것도 괜찮겠네요
0
0
수줍은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위엣분 글에 몇가지 추가드리면
유후인쪽에 비스픽은 굳이 저걸위해 무리해서 가기보다는 갔을때 작은 케익이 남아있으면 먹어보길 추천드리고 없으면 안먹어봐도 괜찮아요, 라멘은 돈코츠라멘쪽이 후쿠오카에서 유명한데 한국사람들 입에는 조금 기름지거나 짤수는 있지만 맛있는곳가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나카스쪽 이자카야는 바가지가 심한걸로 유명하고 크게 맛있지는 않아서 텐진이나 다른쪽의 이자카야를 가시길 추천립니다. 한국인교포가 하는곳은 저도 대충은 아는데 가보셔도 괜찮아요, 쇼핑은 캐널시티 윗분이 말한것처럼 괜찮아요 러쉬같은 브랜드들은 한국보다 30%이상 저렴해요, 그리고 명란젓같은 경우 후쿠오카의 명란젓은 한국에서 넘어간거지만 나름대로 발전시켰다고 보면되요. 명란젓을 사오기보다는 멘타이코를 이용한 음식을 한두개 정도 먹어보면 좋을것같네요. 볼거리라면은 텐진쪽과 하카타시내쪽을 제외하고는 다자이후와 아사히맥주박물관 유후인 쿠로가와 벳부 정도 추천드려요
유후인쪽에 비스픽은 굳이 저걸위해 무리해서 가기보다는 갔을때 작은 케익이 남아있으면 먹어보길 추천드리고 없으면 안먹어봐도 괜찮아요, 라멘은 돈코츠라멘쪽이 후쿠오카에서 유명한데 한국사람들 입에는 조금 기름지거나 짤수는 있지만 맛있는곳가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나카스쪽 이자카야는 바가지가 심한걸로 유명하고 크게 맛있지는 않아서 텐진이나 다른쪽의 이자카야를 가시길 추천립니다. 한국인교포가 하는곳은 저도 대충은 아는데 가보셔도 괜찮아요, 쇼핑은 캐널시티 윗분이 말한것처럼 괜찮아요 러쉬같은 브랜드들은 한국보다 30%이상 저렴해요, 그리고 명란젓같은 경우 후쿠오카의 명란젓은 한국에서 넘어간거지만 나름대로 발전시켰다고 보면되요. 명란젓을 사오기보다는 멘타이코를 이용한 음식을 한두개 정도 먹어보면 좋을것같네요. 볼거리라면은 텐진쪽과 하카타시내쪽을 제외하고는 다자이후와 아사히맥주박물관 유후인 쿠로가와 벳부 정도 추천드려요
0
0
처절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편의점에서 파는 롤케익과 푸딩종류도 충분히 맛있고 10엔대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라고, 텐진지하상가와 하카타역안에 크로와상도 꼭 드셔보셨으면 하네요
그 외에도 온천욕후에 구슬사이다나 병우유는 꼭 먹어보실만 하고, 하카타쪽에사 모츠나베도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아요
그 외에도 온천욕후에 구슬사이다나 병우유는 꼭 먹어보실만 하고, 하카타쪽에사 모츠나베도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아요
0
0
처절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엔대가 아니라 100엔대요
0
0
처절한 수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