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정정 메일보내면 잘 받아주시나요?
글쓴이
- 2015.06.27. 11:31
- 2836
이번에 a0 받은 과목이 있는데 a+ 로 올려달라고 메일 보내면 교수님들 잘 받아주시나요??
어떻게 메일을 보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센스있는 능소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턱대고올려달라고해서 올려줄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정 본인이 납득못하겠으면 직접 찾아가서 시험지보여달라고 하세요
조금 기분나쁘게 말해서 죄송합니다
정 본인이 납득못하겠으면 직접 찾아가서 시험지보여달라고 하세요
조금 기분나쁘게 말해서 죄송합니다
0
0
억쎈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올려달라고는 말하면 안될거고 정중하게 성적 확인부탁드려보세요! 그런데 제로랑 쁠은 교수님 재량인데 제로주신거보면 쁠과 제로 나누는 기준이 있었을거에요. 특히 에이쁠로는 잘안올려주시는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세요ㅎ
0
0
나약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0에서 a+은 불가능에 가까우니 받아들이세요ㅋ 그건 교수님도 심사숙고해서 매긴거임
0
0
재미있는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랑 A0랑 시험지보면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0
0
의연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따라서 정당한 이유없는 정정요구는 성적을 내리시는 경우도 종종 있어요
0
0
우아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뭔 소린지ㅋㅋ
0
0
침착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셤지 확인을 해봐서 잘못된게 잇거나, 누락된 점수가 잇을시에 올려주지.. 무턱대고 그냥 올려달라고 하면 오히려 내려주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