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학원다녀보신분!!
글쓴이
- 2015.06.27. 11:37
- 1089
토스 학원다닐라는데 한국사시험도 준비해야되서요
토스 1달반이랑 2달반있던데 어떤거 듣는게나을까요
토익850이고 회화는 전혀해본적도없고 잼병입니더...
토스 1달반이랑 2달반있던데 어떤거 듣는게나을까요
토익850이고 회화는 전혀해본적도없고 잼병입니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