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가방 좀 봐주세요ㅠ
글쓴이
- 2015.06.27. 15:37
- 2377
일본입니다 ㅎ여자인구 색 사줄려고 하는데..두번째 꽃무늬 색 어떤가요?? 전 이쁜것 같은데 20대 초반 여성이 들고다니기에 관찮은가요?권한이 없습니다.
네 조아여
0
0
적나라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개취로는 꽃무늬보다 그 오른쪽이요 (스물셋)
0
0
깨끗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무늬도 이쁘고...맨위에 빼꼼하게 보이는 남색 굵은 줄무늬도 이쁘네요...ㅠㅠ 갖고싶다...
0
0
미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이 평소에 어떻게 입으시는데요?
0
0
눈부신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귀룽나무
근데 나머지들보다 중간에 꽃무늬가 젤 이쁘네요
0
0
눈부신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귀룽나무
ㅇㄱㄹㅇ ㅇㅇ 중간의 흰 바탕에 있는 꽃무늬가 진짜 이뻐요
여자친구 분이 원피스 같은 거 즐겨입는 다면 진짜 잘 어울릴 듯!
여자친구 분이 원피스 같은 거 즐겨입는 다면 진짜 잘 어울릴 듯!
0
0
예쁜 노랑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쁜듯
0
0
이상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데 저는 그옆의 딸기?같은 저게 더 귀엽
0
0
무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무늬이뻐요!
0
0
착잡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간꽃귀욤
0
0
깔끔한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무늬 이뻐용
0
0
겸손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번째줄 빨간가방 별론데..
ㅈㅔ일 무난하게 꽃무늬가방 사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게 젤 이뻐요
ㅈㅔ일 무난하게 꽃무늬가방 사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저게 젤 이뻐요
0
0
청결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꺼밖이 예쁜게 없음
0
0
멍청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꽃무늬가 무난하긴한데
튀는거 좀 좋아하면 그옆에 빨강열매? 그게 귀엽네요ㅎㅎ
튀는거 좀 좋아하면 그옆에 빨강열매? 그게 귀엽네요ㅎㅎ
0
0
털많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