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비전공자
글쓴이
- 2015.06.27. 22:47
- 1664
peet 준비하려고 하는 1학년입니다
제가 비전공자이다보니 1학년 2학기, 2학년 전부를 교양과 일반화학, 생물관련 과목만 듣고싶은데
1학년 2학기에도 전공을 안들어도 가능한가요?
그리고 제 전공중 한과목을 재수강해야하는데
재수강하면 그전 성적은 삭제되거 새로운성적만 남나요? 그리고 재수강하면 학점이수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음.. 예를들면 1학년 1학기에 전공3점짜리를 들었고 성적이 안나와서 재수강을 해서 2학년때 들었을때 총 6학점을 들은걸로 쳐주나요? 아니면 재수강한건 학점인정을 해주지않나요?
답변부탁드려요ㅠㅠ
제가 비전공자이다보니 1학년 2학기, 2학년 전부를 교양과 일반화학, 생물관련 과목만 듣고싶은데
1학년 2학기에도 전공을 안들어도 가능한가요?
그리고 제 전공중 한과목을 재수강해야하는데
재수강하면 그전 성적은 삭제되거 새로운성적만 남나요? 그리고 재수강하면 학점이수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음.. 예를들면 1학년 1학기에 전공3점짜리를 들었고 성적이 안나와서 재수강을 해서 2학년때 들었을때 총 6학점을 들은걸로 쳐주나요? 아니면 재수강한건 학점인정을 해주지않나요?
답변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2학기때전공안들으셔도됩니당 재수강관련은저도1학년이라아직ㅜㅜㅜ
0
0
발랄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한건 그냥 3학점이죠;;
앞에 들었던건 삭제되고 나중에 들은 학점으로 바뀌는.
만약에 원래 씨쁠이였는데 재수강하고 디뿔나오면 그 과목 학점은 디뿔이 되는거죠.
1학년이신가보네요.
핏 만만하게 보시지 마시고;;
그렇게 어정쩡하게 하시면 2년만에 안됩니다.
요즘 추세가 진짜 머리 좋거나 핏과목 특화된 애들 제외하면 전부 2~3년 넘어갑니다.
물리,화학,생물,유기 전부 백분위 90이상은 받는다는 목표로 해야되기에 4과목 중에 1개라도 자신 없거나 애매하면 핏은 안하는게 낫습니다. 중간에 하다가 포기하는 사람도 많고 재수, 삼수 이상 이렇게 점점 많아져서 점수는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앞에 들었던건 삭제되고 나중에 들은 학점으로 바뀌는.
만약에 원래 씨쁠이였는데 재수강하고 디뿔나오면 그 과목 학점은 디뿔이 되는거죠.
1학년이신가보네요.
핏 만만하게 보시지 마시고;;
그렇게 어정쩡하게 하시면 2년만에 안됩니다.
요즘 추세가 진짜 머리 좋거나 핏과목 특화된 애들 제외하면 전부 2~3년 넘어갑니다.
물리,화학,생물,유기 전부 백분위 90이상은 받는다는 목표로 해야되기에 4과목 중에 1개라도 자신 없거나 애매하면 핏은 안하는게 낫습니다. 중간에 하다가 포기하는 사람도 많고 재수, 삼수 이상 이렇게 점점 많아져서 점수는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1
0
어설픈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백합
휴학하고 1년만에 붙기어렵나요??
0
0
적절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금송
본인학점 지금 4.3 4.4 이상 안되면 1년은 절대 안 됩니다.
0
0
어설픈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백합
아 이제2학기 휴학하고 핏칠려했는데 1년으로보고있었는데 더길게도봐야하군요 혹시 백합님은 핏합격하셧나요???
0
0
적절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금송
아녀 저랑 상관없어서. 주변에 많아서.
하실려면 1년 잡고 하세요.
애매하게 잡으면 2번 3번 쳐야됩니다.
암튼 건승하세요!
하실려면 1년 잡고 하세요.
애매하게 잡으면 2번 3번 쳐야됩니다.
암튼 건승하세요!
0
0
어설픈 백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백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백합
넵알겠습니다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0
0
적절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