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프로그램 배우고 싶은데
글쓴이
- 2015.06.27. 22:55
- 743
캐드나 프로이나
카티아 뭐
엔시스 등등
뭐라도 배우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되나요??
학원 다녀보신 분 있나요??
좀 고수 수준으로 잘 하고 싶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스케치업 부터 하세요 아님 건축과 친구에게 문의 ㅋㅋㅋ
0
0
세련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벌개미취
그런것도 있군요ㄷㄷ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드랑 스업부터 ㄱ ㄱ
0
0
세련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벌개미취
기계과 어떤게 좋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어느분야의 3d를 배우고싶은가 정함 2. 맞는 3d프로그램찾기 3.학원or튜토리얼찾아서공부. 참고로 학원비는 좀 비싸요. 난이도가높을수록 엄청비싸고 고수수준으로배우고싶으면 서울가셔야할듯. 근데 모든학원이 다 기초정도지 고수수준으로하고싶으면 혼자서 공부하셔야되요
0
0
게으른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분단나무
그렇군요
기계과인데 어떤게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기계과인데 어떤게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