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6.28. 11:03
- 731
.
권한이 없습니다.
예 이런건 토론게시판에서 그쪽 분들이랑 같이 논의 하세요. 아저씨.
0
0
특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라일락
이슈도 정치도 아닌데 이슈토론게시판에 올리면 욕먹죠;;;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욕은 먹기 싫고 토론은 하고 싶고 그럼 친구들이랑 하세요~
0
0
특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라일락
에고... 그냥 어디서 겉멋만 들어서 댓글 쓰지 마시고 그냥 가세요. 당신이 말 안걸면 나도 말안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제;;
겉멋은 아제가 드신 것 같네요.
겉멋은 아제가 드신 것 같네요.
0
0
특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라일락
아저씨라는 단어를 조롱의 대상으로 삼는게 아주 기본적인 가정교육의 기본조차 되지 않은 분인 것 같습니다. 밖에서도 그러고 다니시는지;;;
이런 분이랑 상종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이만 줄입니다.
더는 답글 달지도 보지도 않으니 뭐라고 쓰든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이런 분이랑 상종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이만 줄입니다.
더는 답글 달지도 보지도 않으니 뭐라고 쓰든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지우실꺼면 왜 적으셨데요. 참 웃기신듯.
게시판 성격에 맞게끔 글 쓰는것도 올바른 마이피누 사용자의 자세이지요.
기본적인 수칙조차 지키지 않는 사람이 조롱의 대상이 되는 것 같아 기분이 나쁘다고 생각하는게 참 웃기네요.
게시판 성격에 맞게끔 글 쓰는것도 올바른 마이피누 사용자의 자세이지요.
기본적인 수칙조차 지키지 않는 사람이 조롱의 대상이 되는 것 같아 기분이 나쁘다고 생각하는게 참 웃기네요.
0
0
특이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