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글쓴이
- 2015.06.28. 13:11
- 920
제가 이번 학기 4점 조금 넘엇는데 2학기 근로 할 수 잇을까요??? 소득분위가 안되면 그냥 안되는건가요.....ㅠㅠㅠ 그리고 2학기 근로는 언제 신청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점잖은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소득분위 3분위안에 들어야되나요... 꼭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가 최우선이고 국립대의경우 거의 1,2 분위학생들이라고 들었습니다
0
0
의젓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로는 대부분 성적순으로 뽑을건데
4점넘으면 거의 될듯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