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중도, 건도 사용
글쓴이
- 2015.06.28. 16:12
- 1304
졸업하고 취직했다가 퇴사하고 다시 공부하려고 합니다.
대출할때는 회원신청해야지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인강볼때 필요한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한가요?
후배님들의 따뜻함 기다리겠습니다.
대출할때는 회원신청해야지 가능한걸로 알고있는데 인강볼때 필요한 와이파이도 사용가능한가요?
후배님들의 따뜻함 기다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짜릿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의 경우 와이파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쓸 수 있어요~
0
0
친숙한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강볼땐 랜선이 자리마다꼽을수있어서 그거쓰는게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