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다니면서 공기업 준비 가능할까요?
글쓴이
- 2015.06.28. 21:09
- 3166
대기업 다니고 있는데 공기업으로 이직준비하려고해요
회사 다니면서 이직 준비하신분 계신가요?
현실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때려치우고 공부에 매진할지 아니면 회사와 공부를 병행할지 고민이네요
같은 고민하고 계시거나 했던분들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쟁이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행하면서 하면 심리적 안정감이 들거 같긴한데요
윗분 말처럼 아무래도 공부보다 회사일에 집중해야 되지 않을까요?..
윗분 말처럼 아무래도 공부보다 회사일에 집중해야 되지 않을까요?..
0
0
착실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수원 이직자들중에 대기업 다니다 이직한 사람들 많다던데? 평소 평일에는 1~2시간만 공부 습관 잡고 주말에 도서관 가서 폭풍 집둥하는 식으로 했다더만... 단기 잡지말고 그런식으로 2년 잡으면 되기야 되지 않겠냐
어차피 이미 재직중이고 돈도 벌고 있으니 마음 급할거 없잖아.
어차피 이미 재직중이고 돈도 벌고 있으니 마음 급할거 없잖아.
0
0
태연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하기가 쉽지않아서 섣불리 퇴사했다가 공백기가 너무 길어질수도ㅜㅜ
0
0
포근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사는 어찌보면 공부 보다 더 중요한거 아닌가요? 짤리면 굶거나 빚내야해요. 최선을 다해서 지켜도 모자를 판에.. 아직도 학생의 마인드를 가지신건 아닌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