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배우려고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글쓴이
- 2015.06.28. 23:34
- 1665
헬스는 항상 작심삼일인데다 잘 안맞는것 같아서ㅜ
아무래도 실내운동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혹시 돈주고 배울만한 취미도 있을까요?
아무래도 실내운동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혹시 돈주고 배울만한 취미도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갓죠짐
0
0
창백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쿼시
스포츠댄스
수영
스쿠버다이빙(수영장에서 자격증 따는거)
저는 문화센터에서 우쿨렐레 배움. 요리도 배움.
스포츠댄스
수영
스쿠버다이빙(수영장에서 자격증 따는거)
저는 문화센터에서 우쿨렐레 배움. 요리도 배움.
0
0
의젓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암체육관 스쿼시 재밌었어요 ㅎㅎ
0
0
머리나쁜 파피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파피루스
언젠가는 해보려고 생각하고있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드민턴
0
0
친근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드민턴이 짱이죠ㅋ
대중적이고 재밌고ㅋ
대중적이고 재밌고ㅋ
0
0
불쌍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편백
체육관 연령대가 보통 30대 부터더라구요...
셔틀콕 2학년도 받아주면 해보고싶네요ㅜ
셔틀콕 2학년도 받아주면 해보고싶네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