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관련해서 교수님한테 메일 보냈는데 읽고 답장 안하시는건 뭔가요?
- 2015.06.29. 13:12
- 2647
난 시험 잘본거 같은데 B+나와서 다시 한번만 확인해달라고 메일 보냈는데 읽고 아무 말도 없으시네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강사분을 강사분이라고하지 그분한테 직접 보내는 것도 아닌데 굳이 강사분을 교수님이라고 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란 학문이나 기예(技藝)를 가르치는 사람이라고 국어사전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신청한 과목에 가르치는 사람이기에 '교수'라고 학생들이 부르는거죠. 강사는 직책이지 호칭이 아닙니다.
만약 저라면 바로 c+이나 F로 성적을 정정했겠죠ㅎ. 성적은 교수 고유권한이니까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댓글 단 지나가던 답답한 선비인데요
아니 직접 말할때는 교수라고 한다면서 왜 처음 글쓸 때는 강사라고 하셨나요? 또 좀 지적했다고 바로 글수정했으면서ㅋㅋㅋㅋ그런 태도도 강사를 깔보는 거죠!
아니었으면 자신있게 강사님! 이리고 할 것 아닙니까? 어느 상황에서도요.
제가 인성 운운한건 첫댓글 세가지 종합해서 말한 겁니다. 본인 답하기 쉬운 것만 골라서 따지려고 하지 마세요.
첫글 원래대로 다시 해보죠? 누가 예의있다 생각하겠습니까??
그리고 국어사전 가지고 뭐라하시는데 저거 뜻 다 알아요. 알면서도 교수님! 그러고 하는 겁니다. 왜 그러는지 진짜 모르겠어요?? 뭐 잘보이려고 강사님을 교수님이라고 하는 줄 알아요??
답답해서 길게 남겨봅니다. 뭐 여튼 건승하십시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개의 새끼도 개새끼라고 못한다면서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보다 공부를 해도 10년은 더 일찍하고 10년은 더 많이 공부해서 강단에서 서서 가르칠텐데 이따위 마인드를 가진 학생이 내 수업을 듣고 있다고 생각하면 겁나 짜증날듯하네요.
당신을 가르치기 위해서 강단 앞에 서서 수업을 하고 있다면 그 자체로 존중받아야되는데 강사니 교수니 하면서 나눠가지고 당신은 교수가 아닌 강사니까 강사라고 학생들에게 대우받고 불려야한다고 생각하는 글쓴이의 쓰레기 같은 마인드에 참 웃음이 납니다.
그 교수님도 이렇게 생각할껍니다. 에이급 학생과 폐급 학생으로 나눠서 님같이 따지기만 들고 자기 생각만 고수하는 쓰레기같은 학생에게는 철저하게 답안지에서 틀린부분을 걸러내겠죠ㅋㅋㅋ 교수도 사람이다보니 매기다보면 넘어갈 부분도 있고 아닌 부분도 있을텐데 님같이 굴면 넘어가려다가도 안 넘어가고 마이너스를 줄듯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누는건 당신이 하는 짓거리구요ㅋㅋㅋ
고등학교가서 기간제 선생보고 기간제 선생님, 정규직 선생보고는 정규직 선생님 할 사람이네ㅋㅋㅋㅋㅋ
생각 좀.
어떻게 대학생이 되가지고 그런게 구분이 안되시는건지..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쯧쯧 불쌍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한번스윽보고 성적 입력하시는게 아니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교수님이라고 부르면 될 걸 강사라고 한 점,
읽씹했다고 신고하니마니 한 것
성적보다 일단 인성부터 올리세요^^
- 지나가던 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