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구역!!
글쓴이
- 2015.06.29. 14:28
- 704
학교 내 금연구역에서 담배 피지 좀 맙시다!!
길에서 피면서 걸어가는 것도 자제좀 합시다!
그러는게 멋있어 보일까봐, 그냥 귀찮아서 등등 뭐때문에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그런식으로 하면 흡연자들 입지와 이미지만 계속 나빠질거라는 것만 알고 계세요.
계속 그런식으로 하면 금연자들 입장에서는, 정부가 흡연자들 때려잡는 정책을 시행하면 적극적으로 찬성하고 싶지 않을까요??
개념좀 챙깁시다!
길에서 피면서 걸어가는 것도 자제좀 합시다!
그러는게 멋있어 보일까봐, 그냥 귀찮아서 등등 뭐때문에 그러는지 모르겠지만, 그런식으로 하면 흡연자들 입지와 이미지만 계속 나빠질거라는 것만 알고 계세요.
계속 그런식으로 하면 금연자들 입장에서는, 정부가 흡연자들 때려잡는 정책을 시행하면 적극적으로 찬성하고 싶지 않을까요??
개념좀 챙깁시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 멋잇던데 ㅎㅎㅎ 약간 상남자같다고해야하나? 남의 시선따윈상관없는 자신감넘치는 남자분들같아요
0
5
눈부신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이질풀
저 흡연자인데 이건 아닌거 같아요
0
0
엄격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굴참나무
저 흡연자 아니에요...ㅜㅜ 그냥 밍숭맹숭한 대부분의 부산대 남자분들보다가 차라리 피해좀주다라도 나쁜남자스타일이 좋아요
0
0
눈부신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이질풀
어그로 쩌네요ㅋㅋㅋ
0
0
엄격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이질풀
담배피는게 나쁜남잔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의지력없고 대가리에 똥만차가지고 똥가오만 잡는게 나쁜남자였나...
1
0
부지런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꼭두서니
확실히 흡연자분들 중에는 이상한 분들이 많은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반화 자제좀요
일부 몰상식한 흡연자들이 있다는 점은 알지만
모두가 그런 것 만은 아닙니다
그리고 맨윗분은 어그로같네요
일부 몰상식한 흡연자들이 있다는 점은 알지만
모두가 그런 것 만은 아닙니다
그리고 맨윗분은 어그로같네요
0
1
수줍은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