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막이 2개잡고쓰시는분들
글쓴이
- 2015.06.29. 15:43
- 1334
방학이고 널널하다고
명당자리 2개씩 잡고 쓰시는분들 반성좀..
좋은 자리는 누구나 앉고싶은거에요
일찍와서 자리잡는건 좋은데 앉은 자리만 잡읍시다
mdp준비생이던데
칸막이는 다른열람실에 비하면 자리도 널널한데 굳이ㅡㅡ
명당자리 2개씩 잡고 쓰시는분들 반성좀..
좋은 자리는 누구나 앉고싶은거에요
일찍와서 자리잡는건 좋은데 앉은 자리만 잡읍시다
mdp준비생이던데
칸막이는 다른열람실에 비하면 자리도 널널한데 굳이ㅡㅡ
권한이 없습니다.
극혐이네요ㅋ 그런사람들은 시험망쳐서 장수생되야합니다!!
3
0
근육질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워달라고말해야해요..그런인간은 안고쳐짐 말해야함
0
0
멍청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주할거야
0
0
우아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줄이해가안되요
칸막이가 다른열람실보자 자리도 널널한데
글쓴이분이 다른곳 앉으면 되는거아닌가요
자리도 널널한데 따닥붙여서 앉을필요가
칸막이가 다른열람실보자 자리도 널널한데
글쓴이분이 다른곳 앉으면 되는거아닌가요
자리도 널널한데 따닥붙여서 앉을필요가
1
1
신선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토끼풀
명당이라고 쓰신걸 보니 좋은자리 못 앉으셔서 인것 같은데..
0
0
현명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토끼풀
앉고싶은 자리는 항상 차있길래 일찍오는 사람들이 많구나 했는데 책+가방자리인거 보고 짜증나서 글적어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이 원래 그래요. 말해도 안고쳐짐
이런 곳에서 왈가왈부 할게 아니라, 답답하면
님이 일찍 가서 좋은 자리 잡는거 밖에 답이 없어요 ㅠㅠ
이런 곳에서 왈가왈부 할게 아니라, 답답하면
님이 일찍 가서 좋은 자리 잡는거 밖에 답이 없어요 ㅠㅠ
0
1
납작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당자리가 어딘데요? 전 그냥 내키는대로 앉는데 ㅋㅋㅋ
0
0
유별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