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다들 언제 공부하시나요?
글쓴이
- 2015.06.29. 15:58
- 1810
제가 지금 1학년인데요
토익을 공부하긴 해야하는데 굳이 지금 할 필요는 없는것 같아서..
어차피 지금 공부해서 점수 받아놔도 기한이 2년이니깐 졸업하려면 다시 쳐야하잖아요?
그래서 한 2학년 겨울방학 때부터 공부해볼까 하는데
그냥 혹시나 다른 ㄴ분들은 보통 언제쯤 공부 시작하나 궁금해서요!!
보통 언제 하셨나요, 혹은 언제 하려고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가장간절할때 공부효율이 잘올라가서 4학년올라가기전 겨울방학에 했어요 ㅋㅋㅋㅋ4학년여름방학엔 늦음ㅋㅋㅋ
0
0
명랑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 2학기때 했습니다
0
0
허약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마칠때 4학년올라가는 시기가 가장 젖절하다고 봅니다.
0
0
피로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년엔 4.3이상 평점 유지하시고.. 군대 다녀오시고 3학년부터 학점 4.0 정도만 받아가면서 기존 학점들 깍아먹으며 자격증 공부 및 취업준비 진학준비 하시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따라서 3학년 부터 토익준비하세요..
0
0
건방진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둥근잎꿩의비름
ㄷㄷ... 에이스.... 대단하십니다
0
0
즐거운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카투사지원 해볼려고 이번에 하네여
0
0
태연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때 학교에서 보내주는 해외나가보시고 이것저것 해보실거라면 치지마시고요. 학과 공부만 하고 국내서 이것저것하다가 군대가실거면 하지마세요
0
0
유치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